공지사항

TSA 잠금장치 안내

관리자 2019.08.13 19:52:49 조회수 86

 

 

 

여행 다니다보면 보안부분도 신경을 써야하죠!

캐리어의 보안관련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. 

 

엄선 캐리어를 보다보면 TSA Lock이 자주 보이실 거예요.

 

 

 

TSA Lock 이란? 

 TSA = Transport security administration 운송보안관리의 약자입니다.

 

 

 

미국령의 땅에 발을 밟으려면 공항보안요원들이 가방검사를 합니다.

요즘 전세계적으로도 많은 테러와 위협이 가해지고 있기에 보안 검색대는 더욱 더 검색에 대한 보안단계를 높이고 있습니다.

그런 상황에서 공항 보안요원들은 캐리어 검사도중 이상하다고 판단되면 강제로 열어볼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.

이 때, 기내용 캐리어라면 캐리어 주인에게 열어달라고 요청을 하여 검사를 진행하고, 수하물의 경우 TSA 잠금장치가 없으면 내부 내용물 확인을 위해 캐리어를 파손시킬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파손을 막으려면?

  

 

 

 

위 이미지와 같이 미국 교통안정청(TSA) 인증을 받은 캐리어 구매가 필요합니다.

미국 입국 때 의심스러운 가방이 발견되면 TSA 요원이 주인의 허락없이 가방을 열어볼 수 있습니다. 

이때 일반 자물쇠로 잠겨있는 경우 임의대로 자물쇠를 파손하고 수하물을 검색해도 승객은 파손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. 

TSA 인증을 받은 자물쇠는 마스터키로 열 수 있기 때문에 자물쇠의 파손없이 수하물을 검색 가능합니다. 

미국 여행 시에는 붉은색 다이아몬드 표식이 있는 TSA 인증을 받은 자물쇠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 

엄선 캐리어 TSA 잠금설정 및 비밀번호 설정방법

 


 

TSA 락 설정방법

 

자물쇠심이 열려 있는 상태일 경우 쇠심을 화살표 방향으로 빨간색 위치 맞춤으로 돌려 다시 잠글 있도록 해주시면 TSA 락 잠금설정이 됩니다

(임의적으로 자물쇠심을 삽입할 있는 도구는 모두 사용할 있습니다.)







비밀번호 설정방법

 

자물쇠 초기 잠금 번호는 0-0-0으로 설정되어있습니다.

 

1.    자물쇠 뒤쪽에서 코드 조정 스위치(1)“OFF”에서 “SET”로 돌립니다.

2.      비밀번호 스위치(2)를 돌리고 필요한 비밀번호를 설정 시킵니다.(:888)

3.      코드 조정 스위치(1) “OFF” 돌리면 절차까지는 새로운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자물쇠를 있습니다.

 

비밀번호 자물쇠 사용 방법

1.    정확한 비밀번호로 설정한 후 양쪽의 버튼(3) 안쪽으로 밀어 누르면 자물쇠가 즉시 열립니다.

 

2.      비밀번호 자물쇠를 아래로 눌러 비밀번호를 뒤섞으면 잠급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제 엄선에서 TSA 인증받은 캐리어를 만나보세요!


 

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
 

비밀번호 인증
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닫기
최근 본 상품